티스토리 뷰

투믹스 무료쿠폰 슬쩍 공유해봅니다


얼마전에 인터넷 쇼핑을 했는데

어라? 덤으로 쿠폰을 받았습니다.


바로, 투믹스 쿠폰인데요?

제가 평소 이용하던 곳이라 완전 이득!

그런데 전 포인트가 많아서 나눔하기로 합니다.



프리미엄 웹툰 투믹스의

30일 무제한 이용권 쿠폰입니다.

그리고 +5코인 즉시 적립


투믹스에는 다양한 웹툰들이

많은데요. 아주 재미있게 보고있어요.

저는 유토피아를 주로 보고있죠.


저 쿠폰은 한 장 뿐이라

한명이 선착순으로 사용해버리면

무용지물이 될 수 있으니까

다른 분들은 다른 쿠폰의 정보를 알아보세요.

투믹스 쿠폰의 사용방법은 일단 간단합니다.

접속후 로그인을 하시고,

상품권의 번호를 입력해주시면

코인적립이 완료되고 무료이용이 가능합니다.

(사용하신분 슬쩍 덧글 달아주세요.)



PC와 모바일 둘다 이용이 가능하네요?

요즘은 근데 사시 스마트폰으로 보는게

확실히 편하고 좋은 것 같습니다.


투믹스 같은 웹툰은 그리고

컴퓨터로 보기좀 그럴수도 있죠.

그래서 저는 그냥 편하게 모바일로 봅니다.

모르셨던 분들은 이참에 제가 공유한

쿠폰을 계기로 한번 가입해보시기 바래요.

아주 좋은 웹툰들이 많으니..

정말 놓치기엔 아까운 것들이에요.

아실 분들은 잘 참고해서 보실거라 생각해요.


웹툰 즐겁게 보시기 바라며

그럼 글 마칩니다.


양홍원 십자가 남자 귀걸이 하도 유행하길래 사봤다

탱크를 처음으로 만든 사람(나라)은 누구일까

댓글